영화<부라더>후기 : 코미디·공포·감동 변화가 너무 다양해..(스포X)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매드양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저녁에 밥먹으면서

봤던 영화 '부라더'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잘 읽어주세요.




<부라더>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주연의

코미디영화 부라더입니다.




믿고 영화를 보게되는 우리의

마동석!


범죄도시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또 부라더에서 주연으로 

등장했는데요


하지만....

그런 기대에 대답해주지 못한

영화라고 생각이 드네요.




마동석은 부라더에서

강의 선생으로 등장합니다


하지만 영화의 내용과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초반부분 스타트만 잘 맞아 떨어지게

할려고 설정한 직업 같네요



이동휘는 개발팀에 일원으로

자기네 동네를 없애고 도로를 만들어야

되는 상황의 설정입니다


이동휘의 깝죽거림이

영화의 사소한 웃음거리가 

되는 것 같네요.



둘은 서로 형제 사이입니다

마동석이 형이고 이동휘가 동생인데요


사이가 엄청 않좋으면서

엄청 좋은듯한 형제들입니다

(말이 애매한데 한번 보시면

이 말뜻을 이해하실겁니다ㅎㅎ)



정신나간 여자처럼 보이는 인물로

등장한 이하늬 입니다


계속 해맑게 웃고있어서

미x여자로 보일 수 있는데

알고보면.... 가슴이 아프네요.

(스포 안할거에요 ㅋㅋㅋ)





부라더는 코미디 영화라 웃음을

유발하는 장면들이 많은데요


그렇게 빵터지는 장면은 없고

살짝 실웃음을 유발하는 장면이

많았던것 같네요





이 영화를 볼때 포인트는

이하늬 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아닌것 같지만

모두에게 힌트를 조금씩 던져주니

유심히 지켜봐야하는게

이 영화의 포인트!


정말 무서운 장면에서 이하늬 때문에

화들짝 놀랐었는데...

다들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오니

조심하세요.

(너무 뜬금없긴 합니다 ㅋㅋㅋㅋ)


여오하의 아쉬운점은

웃겼다가 무서웠다가  결국 엔딩은

감동으로 끝나는데

장르가 너무 정신없이 봐뀌다보니

보는동안 감정이입이 잘 되지가

않더라구요.




부라더를 보고나니 마동석은

범죄도시에 마동석이 

더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저는

범죄도시가 오히려 더 웃기고

재밌엇습니다.




이하늬도 부라더에서 나오는

여성의 이미지보다 저번에 개봉한

영화 침묵에 나오는 단아한 이미지에

여성 이미지가 더 잘 어울렸던것 같네요!





그리고 마무리 과거 회상 장면인데

지창욱이 등장합니다!

(정말 잘생겼네요....)


그런데 여기서 또 영화에서 

어이가 없던건 저 회상 장면이 

5~60년 전 인걸로 알고있는데

헤어스타일이

요즘 사람들 보다 더 쌔련되보이는게 참....

아이러니 하더라구요.



부라더는 그냥 한마디로

너무 기대하시지 마시고,

집에서 간단히 볼만한 영화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 영화 입니다!



매드양의 영화 리뷰

<부라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