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영화 추천 BEST.7> 예측 불가능 반전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매드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 장르가

반전영화라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좋아하는 반전영화를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반전영화 추천 BEST.7>




첫 번째 영화

<트라이앵글>



<트라이앵글>


오싹하면서 반전이 있는

영화 트라이앵글 입니다.


아들을 학대한 주인공 엄마가 죽어서

영혼이 되어 자기가 아들에게

했던 짓에 죄책감을 없애기 위한 영화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처음에는 "이게 뭐지?" 하는

생각이 들 다가 영화를 다 보고나면

대박이네... 라는 생각이

절로 날 수 밖에 없는 영화입니다.


정말 복잡하고 심오한 반전이 있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꼭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두 번째 영화

<침묵>



<침묵>


묵직하게 한방을 갖고 있는

한국의 반전영화 '침묵' 입니다.


이 영화는 올해의 개봉되서

반전영화로 화제를 몰았던 영화 인데요

제가 올해 들어서 봤던 한국영화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반전영화 입니다.


한 살인사건이 일어나

법원에서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의

영화인데

정말 반전이 대박입니다.


최민식의 엄청난 연기력이

반전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세 번째 영화

<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


2003년에 개봉한 미국의

미스터리 스릴러 반전영화 '아이덴티티' 입니다.


두 가지의 이야기가 진행되다가

만나게 되는 영화인데

한쪽은 사형선고를 받은 정신병자가

집행일 전날 다시 재심을 받는 상황,

나머지 한 쪽은 폭우로 고립된 10명의

사람들이 외진 모텔로 모이면서 한명씩

죽어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정말 끝까지 정신 차리고 긴장을 해서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추리소설 같은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네 번째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내가 잠들기 전에>


원작이 책이고, 실화바탕에 작가의

상상력이 더 해진 미스터리 영화

'내가 잠들기 전에' 입니다.


매일 아침 자고 일어나면 기억을

잃어버리는 여주에게 일어나는

사건을 줄거리로 담은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정말 예측하지 못 할 정도로

반전이 있는 영화인데,

기억을 소재로 한 영화라 정말

흥미가 갔던 작품입니다.


기억상실같은 소재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집에서

볼만한 반전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다섯 번째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내가 살인범이다>


한국 반전영화의 끝판왕

'내가 살인범이다' 입니다.


1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곡 연쇄살인, 이 사건을 담당하던 형사는

공소시효가 끝나기 전 범인을 잡지 못해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는데 그 와중

자신이 살인범이다 라고 밝히며 한 남성이

등장을 하면서 벌어지는 영화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정말 한국

반전영화중 최고의 반전영화라

꼭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여섯 번째 영화

<오펀: 천사의 비밀>



<오펀: 천사의 비밀>


이 영화는 정말 잔인한 장면 없이도

공포가 무엇인지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반전 공포영화 입니다.


이걸 보면 귀신이나 괴물보다

인간이 서로에게 가장

무서운 존재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줍니다.


그리고 이 영화릐 반전은 엄청난

충격을 안겨줍니다!


잔인한 것을 못 보시지만 공포와 반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일곱 번째 영화

<미스트>



<미스트>


정말 사람들이 잘 모를만한

반전영화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문들 생각나서 적어보는

SF영화 입니다.


이 영화는 안개가 마을을 뒤 덮고,

안개속에서 괴물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죽이는 영화입니다


학생때 정말 기대 안하고 봤다가

생각 이상으로 괜찮아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는 작품이고요.


정말 마지막 결말에서

너무 허무한 반전이 심해서

내가 저 상황이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많으 들던 영화입니다.


SF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한번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영화 추천

<반전영화 추천 BEST.7>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