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영화 순위 Best.7> 역대급 좀비영화 추천!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매드양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봤던

좀비영화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좀비영화 추천 BEST.7>

잘 읽어주세요


첫 번째 영화
<월드워Z>


<월드워Z>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월드워z는 사람들한테 엄청난 사랑과
인기를 얻은 영화!

정말 끊임없이 좀비들이 쏟아져 나오는
영화로 아주 유명한데,
좀비 물량에 있어서는 이 영화를
따라올 좀비영화는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좀비 영화중에서 정말 탑안에
든 다고 장담할 수 있는 영화

좀비영화에 관심이 없는
분들도 이 영화를 한번 보시면
좀비영화의 매력에
흠뻑 빠지실 수 있으실 겁니다.



두 번째 영화
<나는 전설이다>


<나는 전설이다>

월 스미스 주연의 영화
나는 전설이다!

다른 좀비영화와는 다르게
좀비들이 지능과 엄청난
스피드를 갖고 있습니다

좀비들이 이러한 스펙을 갖고 있으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영화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이 영화는
결말도 두어가지가 있어서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하나의 결말을 보시면
나머지들도 꼭
찾아서 보게 되실겁니다



세 번째 영화
<부산행>


<부산행>


우리나라에서 정말 유명한

좀비 영화 공유 주연의 부산행!


유명배우 공유, 정유미, 마동석등이

등장해 엄청난 케미를 보여줘 영화를

더욱 성공적으로 이끌어 냈는데요


열차속에서 좀비들과의 치열하고

숨막히는 사투를 보여주는 영화


정말 박진감 넘치고

할리우드 좀비영화에

밀리지 않는 재난 블록버스터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유명한 작품이라

다 보셨을거라 생각이 들지만

혹시나 안보신 분들이 계실까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네 번째 영화

<레지던트 이블>



<레지던트 이블>


좀비영화를 본적이 없으셔도

한 번쯤은 들어 봤을만한 

유명한 시리즈 영화

레지던트 이블


이 영화는 배경과 분위기 자체가

어둡기도 하고, 뻔한 스토리가 예상이

되기도 하지만

정말 주인공의 액션장면 하나는

엄청난 몰입감과 감탄사가 나오는 영화


화려한 액션이 등장하는 

좀비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다섯 번째 영화

<새벽의 저주>




<새벽의 저주>


좀비영화의 전설

새벽의 저주


다수의 사람들을 좀비영화 팬으로

인도했던 영화

저도 어렸을적 TV를 넘기다가 보게되서

흠칫하다가 계속 보게되 좀비물을

좋아하게 만든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정말 다른건 없고

스릴감과 공포감이 뛰어나게 잘

표현을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좀비영화를 보실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이 영화는 꼭 보시라고

강추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여섯 번재 영화

<좀비랜드>



<좀비랜드>


기존과는 다른 코미디 좀비영화

좀비랜드


여태까지 소개해드린 작품이

어두운 분위기와 슬픈 분위기에

중점을 뒀다면

이 영화는 좀비영화지만 생각보다 

밝은 분위기와 코미디를 결합시킨

쿨한 좀비영화


정말 중간중간마다 병맛스럽고

웃음을 유발하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무서운건 봇 보는데 좀비영화는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보시기에

딱 좋은 영화라 생각합니다!




일곱 번째 영화

<익스팅션>





<익스팅션>


스케일이 크진 않지만

진정한 좀비영화

익스팅션


다른 영화와 다르게

진화가 된 좀비가 나와서

관객들의 긴장감을 UP 시켜줍니다


특이한 생존 방식과

특유의 긴장감으로 사람들의

몰입감 또한 UP 시켜주는

영화


무조건 사람을 죽이는 좀비영화가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좀비 드라마라 생각이 들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매드양의 영화 추천

<좀비영화 추천 BEST.7>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