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 예고편 공개!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매드양 입니다.

 

오늘 내년에 개봉하는 어벤져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2018년 4월에 개봉되는

마블 시리즈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공식 예고편이 공개 됬습니다!

 

엄청나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공개 됬네요

 

11/29일 밤10시 정도에

공개 됬는데요

2분 24초 예고편으로

너무 보고싶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예고편 보셨으면

다들 너무 보고싶을거라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마블 히어로들이

전부 다 모인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쁘네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아메리카, 비전, 토르, 블랙팬서, 타노스 등

이렇게 많이 등장하니

마블영화는 싫어할 수가 없는

영화 인거 같네요.

 

내년 4월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 정말

하....

너무 빨리 보고싶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기대해 봅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