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역 투신사고> 소 잃고도 외양간 안고치네... 올해만 3번째!

 

 

안녕하세요.

매드양의 실시간 검색1위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번 실시간 검색1위는

바로!!!

'중앙역 사상사고'

입니다.


 



4호선 중앙역 오이도 방면

선로에서 4일 오전 7시 40분쯤

80대 남성이 전동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올해만 3번의 사고가 났는데

참으로 안타까운일이지요.

(이번 사상사고는 투신 자살로 추정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중악역 스크린도어 설치가 시급하네요

1년에 한두번 사고가 나는거 같네요",

중앙역 자살 명소로 태어나는건가",

"소 잃고도 외양간 안고친다",

"스크린도어 설치하는게 그리 아니꼽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앙역은 사상사고로 인해

상하행선 전동차가 1개 선로로 교행하면서

열차가 지연 되고 있어서,

출퇴근길 시민들의 불편과 불만이

계속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얼른 스크린도어가 설치가 되서

사상사고 방지가 되어 시민들이

다시 불편을 겪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매드양의 실시간 속보

<중앙역 사상사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AGS.

Comments